세상이야기

수입명품가구 애쉴리, 논현동 가구거리를 다녀오다

명가공인 2014. 2. 26. 09:17
반응형


지루했던 겨울이 이제 지나가는 듯 해서 집안 인테리어도 좀 바꾸고 그럴겸 해서 논현동 가구매장을 한번 둘러 봤습니다.

지난 겨울동안 집안 인테리어랑 가구를 몽땅 바꾸고 싶었는데 시간도 바쁘고 그리고 날씨도 춥고 해서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방문을 해 보니 마음도 상쾌해 지고 참 좋더군요.


이번에 제가 방문을 한 곳은 수입명품가구를 전문으로 취급을 하고 있는 곳이였습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애쉴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서 너무 좋더군요.


애쉴리는 좋은 제품들이 워낙에 많아서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신혼부부나 예배부부들에게도 추천을 할 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탁월한 브랜드 가치!


이 가구브랜드는 아마도 우리나라 보다는 미국이나 기타 전세계에서 훨씬더 유명한 브랜드로 미국내에서는 월마트보다도 아마 더 유명한 것으로알고 있습니다.

미국 여행을 혹은 그곳에서 유학생활을 해 보셨던 분들이라고 하면 이 브랜드는 단번에 알아 보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최근까지도 6년 연속 판매 1위를 지키고 있을 만큼 상당한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는 상품이니까요.




논현동 가구매장 내에는 이렇게 모던한 가구부터 엔틱스타일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아래 보이는 엔틱스타일의 침대는 젊은 세대들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저 역시도 이번에 침대랑 식탁등을 좀 바꿀 예정이라서 이것저것 꼼꼼히 좀 많이 둘어 보긴 했네요.




침대와 화장대 등이 참 고급스러워 보이죠?

아무래도 미국에서 그리고 전세계에서 최고로 인정을 받는 제품이다 보이 이렇게 휴대폰으로 아무렇게나 막 찍어 봐도 그 고급스러운 느낌은 그대로 살아나는 듯 느껴 졌습니다.




가죽으로 된 쇼파들 입니다.  실제로 보면 사진 보다 훨씬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아래는 다른 색상의 쇼파의자 사진을 찍어 본 것인데요.  역시나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니 그 느낌이 잘 살아 나지는 않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 괜찮습니다.

다만 바닥이 흰색이다 보니 전시장의 인테리어와는 좀 안어울리는 느낌도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참 마음에 들었는데 말입니다.




요번에 제가 장만하고 픈 식탁 입니다.

저도 식탁을 바꾸어야 하고 마침 부모님도 식탁을 바꾸어야 해서요.

저는 아직 젊은 편이라서 이렇게 사각의 식탁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저희 부모님의 경우에는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아래 둥근 식탁 형태를 훨씬더 선호를 하시더군요.

결국 부모님께서는 아래 디자인을 고르셨구요.^^



아 참고로 매장 위치가 어디냐구요?


아래 보이는 명함 담당자에게 연락하고 찾아 가시면 됩니다.


한가지 말씀 드리는 것은 이 리뷰는 그 어떤 상업적인 보상도 받지 않은 순수하게 제가 직접 방문을 해서 느낀 점을 작성한 것임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어서 리뷰를 좀 해 보겠다고 하니 저에게 명함을 주더군요. ^^

아울러 정찰제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보고 연락하면 무엇인가 혜택을 주겠다고 하는데 저는 그 혜택이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를 친절하게 대해준 사람에 대한 좋은 느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가구에 대한 평 정도라만 생각해 주시면 좋겠네요.


뭐 못믿으신 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 모든 선택은 본인 자유의사 이니까요...^^

이상 애쉴리 논현동 수입명품 가구매장을 방문해 본 후기를 남겨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