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Mobile

LG G플렉스 11월 12일 출시, 소비자 반응은 어떨까?

명가공인 2013. 11. 6. 01:56
반응형


삼성전자가 갤럭시 라운드를 출시한데 이어 LG전자가 이번에 G플렉스를 공개하며 휘는 폰을 출시를 했습니다.

제품사양은 안드로이드4.2 운영체제를 탑제하고 RAM 2GB, 내장메모리 32GB, 화면크기 15.2cm, 쿼드코어 2.3GHz, 전면카메라 210만화소, 후면카메라 1300만화소의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기타 주요 특징은?


▷ 휘는 밧데리 장착

갤럭시라운드의 경우 휘는 밧데리는 개발은 완료된 상태이나 실제 장작을 하지 않았으나 G플렉스의 경우는 실제로 휘는 밧데리까지 장착을 하고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면버튼의 적용

또한 G2에 장착한 후면버튼 역시도 사진을 통해서 보니 적용이 된 상태라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네요.


▷ 셀프힐링기능

후면커버에 생긴 흠집을 스스로 제거하는 Self Healing기능 적용




한편 갤럭시 라운드는 SK텔레콤에서 단독 출시됐으며 출고가는 108만 9,000원으로 책정이 되었으나 G플렉스의 경우는 현재 출고가는 미정인 상태라고 합니다.


[갤럭시 라운드]


아래 영상을 통해서 실험을 하는 모습을 보니 폰을 바닥에 누르니 평평해 지다가 손을 떼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니 신기하긴 하네요. 아울러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라운드 보다는 덜 휘어지긴 했지만 유연성에 있어서는 더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군요.



LG전자의 G2가 얼마전 미국과 영국의 권위있는 전문지에서 최고의 스마트폰이라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에는 어떤 평을 받게 기대가 되긴 합니다만 평면화면에 익숙해져 있는 소비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향후 추이를 지켜 봐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보다더 넓어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 환영할 만한 일이라 생각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