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경제 증권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소개

명가공인 2016. 1. 21. 16:49
반응형

경상남도 창녕군 남지읍은 전국최대규모의 유채꽃 단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최근 남지대교 건너편에 미니복합타운인 용성타운추진 소식이 들리면서 창녕군 남지읍까지도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부동산 중개와 거래의 트렌드가 바뀌어가는 요즘 창녕군 남지읍에 위치한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차별화된 부동산중개 소식을 전해 볼까 합니다. 

참고로 이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새사사무소의 경영자는 글쓴이 본인 입니다.^^

어떤 차별화로 중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지 간략한 소개의 말씀을 올립니다.


 ■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는?



1. 위치

위치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창녕군 남지읍 남지리 289-59번지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2. 네이버부동산 BEST전문답변인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는 네이버부동산 커뮤니티 전문답변인으로 경상남도 지역의 지식인BEST로 등재가 되어져 있으며 다양한 부동산분쟁과 중개사례를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례분석을 통해서 부동산 거래사고의 발생을 최소화하고 고객여러분들께서 안심하고 부동산거래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3. 차별화된 중개프리젠테이션

우리나라는 개발지가 부족한 관계로 인해서 수시로 개발이 진행이 되고 있는 터라 국토지형이 시시각각 편화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 부동산중개사무소를 찾아가보면 대형지도가 벽면에 걸려있긴 하지만 글자가 너무 작아서 가까이 가야만 제대로 인지를 할 수가 있고 현장감 있는 위치파악이 어려웠던 것이 사실 입니다.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는 벽면의 지도 대신 120인치 스크린을 통해서 현장매물의 위치를 사전에 안내하고 보다 현장감있는 중개물건 프리젠테이션을 하여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신뢰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근거리 지역민들을 위한 소화물 운송서비스 제공

원룸 소화물무료운송 서비스 제공!


학생 또는 지역공단 근로자들의 경우 원룸등에서 거주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사를 하고자 할 경우 짐은 소량에 불과하지만 택시를 부르기에는 다소 짐이 커서 부득이하게 비싼 비용을 들여서 화물차를 불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는 이러한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자 중개수수료 25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소화물 운송서비스를 만원에, 중개수수료가 2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는 소화물 운송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본 서비스는 2016년도에 한정되서 운영이 되며 화물 상차와 하차서비스까지는 제공해 드리지는 않으니 이점은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다문화가정, 외국인근로자 중개수수료 할인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는 다문화가정 및 외국인 근로자를 위해서 2016년 한해동안 법정중개수수료보다 10% 저렴하게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한민국에 정착하여 살아가는 외국인들에게 보다 좋은 주거환경울 제공하여 대한민국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로 연락주시거나 전화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의 경우에는 카카오톡에 아래와 같이 친구추가하셔서 물어 보셔도 됩니다.


 
창녕 전원주택매매, 촌집매매, 시골집, 아파트, 빌라, 상가 임대매매, 창녕부동산 중개전문

남지읍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창녕군 남지읍 남지리 289-59
T. 055-536-4982
M. 010-9996-7929

대표블로그 : http://blog.naver.com/bunkershop




남지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는 고객과의 눈높이를 맞추고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기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