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경제 증권

전주부동산 최고의 전문가 하가공인중개사사무소 방문기

명가공인 2016. 2. 12. 16:36
반응형

볼거리 먹거리의 고장 전주, 그리고 최고의 전주부동산 전문가 집단 하가공인중개사무소 방문기...


이 곳은 나에게는 언제가도 풍부한 경험과 눈과 입의 만족을 주는 그런 곳입니다.


간만에 전주부동산 탐방도 하고 전주부동산의 최고 전문가이자 늘 조언과 큰 도움을 주고 계신 하가공인중개사무소도 소장님과 소속공인중개사님도 만나뵐 겸 방문할 겸 겸사겸사 전주로 향했습니다.

중개물건에 대한 궁금증, 그리고 제가 네이버부동산 전문답변인으로 활동을 하면서 어려운 문의건이 생길 때면 종종 조언을 구하기도 하죠.

워낙에 실력이 출중한 분들이 계시니 말입니다.


무엇보다 제가 있는 곳과는 사뭇 다른 느낌도 느껴보고 싶기도 했고 아울러 전주부동산 전문가들고 구성된 하가공인중개사무소는 신도시에 적합한 선진화된 중개기법으로 고객들을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니까요.



하가공인중개사무소 위치



주변 둘러 보기...

일단 사무실을 들어가기 전에 전주부동산 탐방부터 먼저 해야 겠죠?

뭐 전주부동산 탐방이라고 해 봐야 이쪽 지리를 잘 모르고 현황도 잘 모르니 그냥 차로 휙~~ 둘러 보는 정도?


여기저기 다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었으나 그냥 주변 몇 군데만 다니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신도시로 조성이 된 곳이라 그런지 주변이 참 예쁘더군요. 


오랜 시간을 서울에서 살다가 요즘에는 많이 보는 곳들이 농촌의 풍경이였는데 전주 하가지구 주변을 둘러 보니 예전 전주 한옥마을을 보던 그 전주가 맞나싶을 정도 였습니다.^^

우리나라가 좁은 듯 보여도 구석구석 못가본 곳이 이렇듯 많네요. 


일단 전주부동산 탐방은 여기까지만 저혼자서 하기로 하고 다시 전주부동산 전문가 하가공인중개사무소를 들리기 위해서 고고씽!


이제 본격적으로 전주지역 부동산 정보를 듣기 위해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곳에 도착!



역시나 하가공인중개사사무소는 항상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져 손님을 맞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된 모습이더군요.


곳곳에 잘 정리가 되어져 붙여져 있는 전주지역의 지도와 하가지구의 지도들이 눈에 확 들어 왔습니다.

저 역시 공인중개사다 보니 급 관심이...^^



비록 같은 공인중개사일지라도 극진히 대접해 주시고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는 전주부동산 현황에 대한 자세한 브리핑을 일단 한번 쫘~~악 들었습니다.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는 브리핑을 받고 나니 전주지역에 대한 현황을 어느 정도는 파악을 해 볼 수가 있겠더군요.


하가공인중개사무소 덕분에 좋은 공부도 하고, 영호남 화합도 잘 다지고 해서 유익한 시간을 후회없이 보내고 왔던 것 같습니다.

하가공인중개사무소에 자주 들어서 전주부동산현황에 대한 좋은 공부를 많이 하고 싶으나 출퇴근 거리가 너무 먼 관계로 인해서 안타깝긴 하네요.^^ 

여튼 하가지구나 전주지역에서 부동산매매 임대 등의 정보를 원하실 때는 하가공인중개사무소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남지역 네이버부동산 전문답변인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소장이 전주하가공인중개사무소를 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