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김치 땡기게 만드는 태국음식, 그리고 반나우돔쑥 콘도를 지키는 경비

명가공인 2013. 12. 4. 20:31
반응형


태국음식들 저렴하긴 하다고 하지만 뭐 느끼하고 향신료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먹고나면 김치가 정말 많이 당기는것은 사실인듯 합니다.

아래 보이는 태국 스타일의 오물릿!  딱 나온 것이라고는 밥, 계란후라이, 국물, 그리고 간장한종지가 나왔네요.

가격은 1,500원 정도 우리나라 전라도 스타일의 겉절이 김치와 유사한 맛을 내 주는 쏨탐이 있기는 하지만 고건 길거리 식당이 아니면 다른 곳에 가서 먹어야 하기에 반나우돔쑥 콘도 아래 식당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 하였습니다.


일단 메뉴판들이 길거리 음식점들과는 달리 영어로 되어 있어서 주문이 편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나마 좋은 것은 이렇게 먼지 날리지 않는 실내 공간에서 식사를 편안하게 할 수가 있다는 것이죠.

바로 건너편 길거리 음식점들은 이보다 조금 더 가격이 저렴하고 푸짐하긴 합니다.

거의 매일 길거리 음식만 사먹다가 오늘 에어콘 있는 실내에 들어와서 밥을 먹었는데요.

일단 뭐 가격도 그렇고 내부 환경 서비스 수준등 여러가지를 고려 했을 때 그리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서 5천원 쓰면 반찬을 더해서 괜찮은 커피까지 마시고 편안하게 나올 수도 있으니까요.




제가 머물고 있는 반나우돔쑥 콘도를 늘상 입구에서 지키는 개 한마리...

이녀석은 뭐 여기 터줏대감이라서 사실상 여기 경비병이라고 봐야 할 듯 합니다.

태국 여행오셨던 분들은 뭐 이런 광경은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는 개들의 천국이라고나 할까요?



이녀석 이제 밤이 깊어지면 어디론가 훌쩍 사라질 겁니다.  태국은 개들도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