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파이네플 부동산 정보제공 카페, 열정의 공인중개사들이 뭉쳤다!

명가공인 2015. 11. 26. 21:08
반응형

○ 열정으로 공인중개사들이 뭉쳤다!

공인중개사들이 기존 공인중개서비스와 차별화된 중개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무엇이든 찾아주고, 연결해 주는 사람들의 모임, 파이네플(Find. Network. Peoples) 카페를 개설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여서 화제를 이루고 있다.


○ 공인중개사의 지역정보 습득 강점 살린다.

파이네플 경남부동산 정보제공 카페에서는 각 지역별로 자신이 속해있는 지역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공인중개사들로 구성이 되어져 있으며 매주 자신이 속한 지역의 관광정보, 맛집 등을 소개하는 것을 의무화 하고 있다.

넘쳐나는 상업화 된 인터넷 정보로 인해서 제대로 된 지역정보를 찾을 수가 없었던 지역민들에게는 그 지역을 속속들이 파악하고 있는 공인중개사들을 통해서 정확하고 진실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 파이네플 공인중개사는 지역의 홍반장

한편 파이네플 경남 부동산 정보제공 카페는 지역별 홍반장 코너 운영을 통해서 카페개설 취지에 맞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정보제공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아울러 무엇이든 찾아주는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지역네트워크를 연결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실제로 창원 지역에 거주하는 K씨는 정년퇴임 후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찾아 고민하던 중 파이네플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에 특화된 사업아이템을 찾게 되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또한 파이네플 카페 공인중개사들은 지역의 유명변호사, 회계사, 건설, 인테리어업자등과도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부동산 중개 뿐만 아니라, 세무, 법률서비스 등 원스톱 부동산 중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파이네플로 오라!

이미 국내에는 8만여 곳의 개업공인중개사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네트워크로 일원화 된 중개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파이네플 경남 부동산 정보제공’ 카페로 방문해 보기 바란다.


○ 파이네플 카페 접속방법은 다음과 같다. 

http://cafe.naver.com/kndong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