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Mobile

파일아이 무료쿠폰 번호 및 등록의 방법

명가공인 2014. 2. 24. 09:20
반응형


아직까지는 날씨가 춥다 보니 움츠려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제는 추위가 좀 가신듯 해서 좋긴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쌀쌀할 때에는 좋은 영화한편 집에서 감상을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한데요.


오늘은 웹하드로 잘 알려진 파일아이의 무료 중폭쿠폰 번호를 알려 드리고 그에 따른 등록 방법과 기타 유의사항을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 중복쿠폰 번호 3개 


아래는 파일아이 무료쿠폰번호 3개 입니다.

참고로 아래 부여된 번호는 모두가 중복해서 등록이 가능한 번호들인데요.

한 아이피당 3개까지 허용이 되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봤을때 3분까지 각각 이용이 가능해 지는 것이구요.

아울러 내가 다 사용한 번호는 친구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도 가능한 형태입니다.

흔히들 이런 형태를 파일아이 중복쿠폰 번호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죠.



위 번호중에서 눈에 잘 띄는 입력하기 편하신거 골라서 아무거나 쓰셔도 괜찮습니다.



■ 쿠폰 사용의 방법 알아보기 


사용방법을 별도로 설명을 드리는 것은 실제 홈페이지 내용을 보니 이용방법에 관한 설명이 좀 틀리게 나온듯 하여 여기서 상세히 다시 설명을 드려서 혼란을 줄여 들이기 위함 입니다.


일단 파일아이 홈페이지로 아래와 같이 접속을 하셔서 파랗게 박스를 쳐둔 메뉴를 선택을 합니다.

물론 회원가입 후 실명인증이 되어 있지 않다고 하면 아이핀이나 혹은 휴대폰을 통해서 반드시 먼저 실명인증을 해야지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실명인증 단계에서는 개인정보가 유출이 되는 것은 아니고 단순히 인증만을 거치는 것이기에 크게 염려를 할 필요는 없을 듯 하고 과거와 같이 인증단계에서 자동으로 결제유도를 한다던지 그런 것도 없다는 것을 저도 재차 다시한번 확인을 했었습니다.





접속을 하시게 되면 파일아이 무료쿠폰들의 종류가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위에 부여가 된 번호를 등록하는 방식은 아래 제가 빨간 색으로 체크를 한 것을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맨 하단에 빨간 체크를 해 둔게 보이시죠?  해당 부분으로 들어가서 무료 20000포인트를 받는 것입니다.




이제 다음단계로 들어가서 실제로 번호를 등록을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파일아이 무료쿠폰 번호가 ZHWS 0634 라고 되어 있는 것을 하나 가져와 등록을 한다고 하면 아래와 같이 칸이 두개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각각 영문으로 된 앞4자리를 먼저 앞칸에 등록을 하고 다음 숫자로 된 4자리를 뒷칸에 등록을 하시는 겁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이 별도로 되어 있지 않아서 좀 아쉽더군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칸이 두개로 되어 있어서 번호 입력에 혼란을 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습니다.




이제  확인해 보면 아래와 같이 잘 등록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네요.

가입기념 보너스 포인트를 비롯하여 총 20,300포인트가 넉넉히 지급이 되어 잇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파일아이 무료쿠폰의 유효기간은 등록 후 1달이며 안타깝게도 제휴콘텐츠(방송, 영화 등 저작권이 부여가 된 콘텐츠) 등은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간혹 무료가 뜨긴 하지만 요즘에는 사실 무료를 본다는 것은 예전과 달리 많이 어렵긴 하더군요.



그래도 간간히 쓸만한 콘텐츠를 보너스 포인트를 통해서 받아 볼 수 있는 만큼 나름 유용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유용하게 위 사용방법에 따라서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