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Mobile

KT CS 신제품 '빨대', 친구 밧데리좀 나눠 쓸까나?

명가공인 2014. 2. 10. 10:53
반응형

KT CS에서 재미난 제품을 하나 출시를 했네요.


참고로 이 회사는 컨택 전문기업으로 kt 그룹 고객채널, 114전화번호안내, 유·무선 통신서비스, TM 사업, 리서치 사업, CS아카데미 운영 등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요즘에는 배터리 충전에 관해서 신발에 연결을 해서 충전하는 거 부터 해서 야외에서는 버너를 이용한 방법까지 참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등장하는 듯 해 보입니다.


■ 친구 밧데리좀 나눠 쓸까나? 하지만?

이 제품은 '빨대' 라고 하는 이름을 가진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를 쓰는 폰이면 언제 어디서나 배터리 공유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별도의 전용젠더를 끼워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배터리가 많은 쪽에서 작은 쪽으로 충전을 시켜 주는 방식에 해당이 됩니다.

물론 재미 있는 아이디어이긴 하지만 얼마나 상업적인 실효성을 거둘지는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가족끼리면 몰라도 현대인의 필수품인 밧데리 용량을 갑작스레 나눠주는 것은 상대방도 스마트폰을 잠깐동안이라도 못쓰게 하는 행위라서 쉽게 선듯 내 폰을 내어 주기는 어려울 거란 생각도 드네요.


아울러 휴대용 충전기도 많은데 남들에게 민폐주기 싫어하는 우리나라 사람들 성향에 굳이 저런 민폐까지 줘 가면서 스마트폰을 충전해 쓰기 위해서 저런 장비를 비상용으로 들고 다닌다는 것도 민망할 듯 하구요.


재미는 있으나 일단 상업적인 부분에서는 큰 효과를 거두게 될지는 미지수인 듯 보이는 제품 처럼 보이긴 합니다.

현재 이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1만원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