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방콕 우돔쑥역 근처 괜찮은 마사지샵

명가공인 2013. 12. 18. 00:30
반응형


제가 머무는 반나우돔쑥 콘도를 중심으로 해서 몇 개의 마사지 샵들이 분포를 하고 있는데요.


1. 사와디


세군데 정도 둘러본 결과 건너편 사와디샵의 경우 가격은 저렴한 반면 의자나 기타 내부 시설들이 부실해 보였고 마사지사들의 상태는 좀 어려 보이는데 경력은 그리 오래 된 듯 하지는 않아 보였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영어를 전혀 못해서 의사소통에 좀 불편함이 있습니다.

저렴하게 발마사지를 1시간 정도 가볍게 받아 보고 싶으시면 추천해 볼만 한 곳입니다.

한 시간에 150바트 이고 팁 50바트 정도 주시면 될 듯 합니다.

한국분들 외국 나오시면 팁에 후하신데 그 이상은 굳이 안줘도 될 듯 하구요.

위치는 반나우돔쑥 콘도 건너편 세븐일레븐 바로 옆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2. 라마스파


다른 곳 보다는 발 마사지가 평균 50바트 정도 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오전시간부터 오후 3시 이전까지는 다른 샵과 동일하게 150바트를 받습니다.



내부 시설은 주변에서 가장 좋구요.  마사지사들 역시 여기서 장기간 오래 근무를 하고 있는 경력직들이라 제법 실력이 좋은 편이라 여겨 졌습니다.

아울러 잘 하지는 못하지만 아주 기본적인 영어는 좀 합니다.



타이마사지부터 바디스크럽까지 받아 본 결과 아주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무엇보다 깨긋한 환경에서 조용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를 지키고 있는 점주로 보이는 여성이 있는데요.

아주 영어를 잘 합니다.

아울러 발음 또한 꽤나 좋은 편이라 영어로 의사 소통이 가능하신 분들은 예약 등도 편리하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위치는 반나 우돔쑥 콘도 바로 건너편 세븐일레븐 좌측의 첫번째 골목으로 우회전 하시면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