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이승철 입국거부 오히려 고맙다! 일본이 이승철 독도 통일송 홍보해줬네

명가공인 2014. 11. 11. 11:12
반응형

일본에서의 이승철 입국거부와 관련하여 국내에서는 여기저기 상당히 반응이 뜨겁습니다. 외신쪽을 검색을 해 보았으나 코리아타임, 코리아헤럴드, 연합뉴스 정도에서 영문기사로 나오는 정도이고 아직은 해외 주요언론들은 이번 사건을 기사화 해서 다루지는 않고 있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이번 이승철 입구거부 사건이 더 불이 붙어서 일본의 치졸함이 국제적으로 더 많이 알려져서 국제사회에서 망신을 제대로 한번 당해 봤으면 하는 바램이 들게 됩니다.

아울러 한편으로 일본측의 이승철 입국거부는 오히려 우리 국민들에게 독도는 우리 땅 이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심어 줬기 때문에 오히려 잘 된 일이라 생각이 됩니다.


 ■ 우리땅 수십년간 유린한 일본은 전국민이 우리나라 입국거부 대상


일본측 지난 11월 10일 이승철 입국거부


▷ 임진왜란, 일제강점기 등 우리나라를 유린한 일본은 자손대대로 입국거부 대상들

이번 이승철 입국거부 사태를 바라보면서 느끼는 것은 일본은 여전히 반성이라는 것을 눈꼽만큼도 모르는 나라였다는 것입니다.

임진왜란때 우리 국토강산을 쑥대 밭으로 만들고 수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문화재 등을 불태워 버렸고 뿐만 아니라 약탈이란 약탈은 다 했으면서 그 것도 모자라 일제 강점기 때에는 수십년간 역시나 우리 국민과 우리 국토강산을 유린하고 민족말살 정책을 펼쳤으면서 역사적인 사과와 반성은 커녕 일본에 방문한 이승철 입국거부라니...

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승철 입국거부 왜 당했나?

가수 이승철씨는 지난 8월 14일 탈북 청소년들과 함께 독도에서 통일송을 부른적이 있었습니다.

바로 그것이 이유가 되었던 것이죠.

우리 땅에서 우리나라 가수가 정당하게 노래를 부른 것을 가지고 이런 치졸한 보복을 보인 것에 대해서는 일본이 현재 얼마나 정신적으로 수준이 낮은 것인가 하는 것을 새삼 실감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 이승철 입국거부에 대한 논란이 대외적으로 심화가 되자 과거 이승철의 대마초사건 까지 들먹이며 입국거부 사유가 그것이였다고 했다는데요.

과거 그 사건은 1988년도에 발생했던 사건으로 이제는 기억조차 가물가물한 일인데 그것을 문제 삼았었다고 핑계를 댄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도 웃기는 일이 아닐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그 보다 훨씬더 심각한 일제강점기의 셀수 없는 문제등에 대해서 우리가 문제를 삼는다면 일본 사람들은 우리나라에 단 한사람도 발을 들여 놓을 수가 없을 텐데 말입니다.


▷ 일본의 이승철 입국거부 오히려 고맙다!

차라리 잘 된 것인지도 모릅니다.  지난 8월 14일 이승철씨가 독도에서 탈북청소년들과 함께 통일송을 불렀다는 사실조차 몰랐던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을 것이라 여겨 집니다.

그동안 우리가 독도는 우리땅이라 외치고는 있었지만 당연히 그런것이라 여기고 그동안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던 것은 사실인 듯 합니다. 이번 이승철 입국거부 사태는 오히려 우리 국민들에게 독도는 확실히 우리 땅이라고 하는 것에 대한 인지와 더불어 일본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 한번더 일깨워 준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여겨 지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이승철씨 측도 이번 입국거부 사태를 좌시 하지 않겠다고 한 바 다시는 일본에 가지 않을게 아니라 오히려 더 당당하게 몇 번이고 일본에 재 입국을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지은죄가 없는데 안가면 그만이지 라는 생각 보다는 몇 번이고 더 시도를 해서 일본의 치졸함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한번 더 각인을 시켜 줬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이참에 독도 홍보대사를 자처하는 가수 김장훈씨 부터 해서 몽땅 일본에 한번씩 가서 일본측이 어떻게 하는지 반응좀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