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함안 카페 가볼만한 곳 그린프로그 비오는 날 밤이면 더욱 운치가 있어요. 본문

여행

경남 함안 카페 가볼만한 곳 그린프로그 비오는 날 밤이면 더욱 운치가 있어요.

명가공인 2020. 8. 25. 15:20

야간에는 마땅히 분위기 있는 곳에서 데이트를 할 만한 장소를 찾기가 어렵긴 합니다.

특히나 비오는 날 밤이면 더욱더 갈 만한 곳을 찾기가 어렵죠.

 

비오는 날 밤에 나름 분위기를 즐겨볼 만한 경남 함안 카페 가볼만 곳 중 한곳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주소는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묘사리 24-7 번지 입니다.
도로명으로는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새터길 168-2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있으나 개인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 함안ic에서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근처만 와도 같이 붙어 있는 쾌지나칭징 이라고 하는 고깃집이 워낙에 유명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카페를 들어오기 위해서는 입구쪽 '쾌지나칭칭'이라고 하는 고깃집이 바로 보이게 됩니다.

밤낮으로 식사시간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 함안맛집이니 참고해 두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저 역시도 저기서 몇번 고기를 먹어봤는데요.  충분히 맛집소리를 들을만 했습니다.^^

카페 그린프로그 주변 모습 입니다.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분위기를 내며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멀리 보이는 온실에서도 역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어져 있습니다.

 

카페건물 외부 모습입니다.

카페 이름처럼 청개구리가 벽을 타고 오르는 모습의 조그만 간판이 입구에 보이네요.^^

카페 내부 모습

경남 함안 가볼만 곳 카페 그린프로그...

비오는 날 저녁에 방문해 보시면 정말 분위기가 좋답니다.

다만 비가 너무 많이 올 때에는 가는 길이 일부 시골길이라 어두우니 안전을 위해서라도 가지 않으시는 것이 좋구요.

비가 적당히 내리는 날이라면 충분히 가 볼만 곳이라 여겨 지는 곳이였습니다.

Comments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