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지식/매매교환

함안부동산 칠서 용성지구 초접인근 토지매매

명가공인 2016. 2. 11. 17:33
반응형

함안부동산, 칠서면 용성리 부근 토지 매매소식 입니다.

칠서면 용성리 일대는 지난 2015년 11월 26일  경남미래50년 사업중 하나인 함안군 칠서면 용성지구 미니복합타운 개발계획을 최종 승인하고 이를 고시한 바가 있습니다.


올해 안에 해당지역에 토지보상이 완료가 되면 본격적인 사업이 진행 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용성지구 미니복합타운은 함안군과 ㈜부영주택이 2014년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사업자로서 340여억원을 투입하여 칠서면 용성리 일대에 약15만㎡의 대지에 서민형 임대아파트 2000세대를 건설하여 미니급 신도시를 건설하는 계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지역은 이미 토지거래 허가구역으로 지정이 되어져 있는 상태라 원활한 토지매입 매도가 힘든 상태이므로 인근 토지를 매수하여 향후 주변환경에 따른 지가상승을 노려 볼 수가 있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 매도할 함안부동산 토지물건

위치 : 함안군 칠서면 용성리 부근

면적 : 846제곱미터(약 256평)

지목 : 대지

현재 용도 : 나대지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른 지역 : 자연녹지

추천용도 : 전원주택

매매가 : 평당 35만원

매매시 중개법정 수수료 : 0.9% 이내 협의



▶ 특이사항

아래는 해당 함안부동산 토지가 위치한 곳의 사진 입니다.

좌측에 보이는 건축물이 측량결과 10평 정도가 해당 토지의 경계를 넘어선 상태이므로 매매시 경계를 침범한 토지의 가격은 매매가격에서 제외 합니다.

매수 후에는 해당 토지 침해자에게 토지 침해 부분에 대한 부당이득 반환청구 청구 가능.



▶ 기타 사항

해당 토지의 위치는 용성미니 복합타운 예정지와 1km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울러 창녕 남지읍 중심가와의 거리도 2.5km이내에 있습니다.



현재 단점은 해당 토지 주변의 도로 여건이 좋지 않아 도로의 확장이 좀더 필요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그러나 용성 미니복합타운 완공 이후에는 해당 토지의 여건도 점차 개선이 되리라 전망 됨.



남지IC와의 거리는 도로 여건 때문에 다소 우회를 하여야 하므로 약 3.6km정도의 거리가 있습니다.



해당 토지는 경사지에 위치하여 건축시 평탄화 작업이 필요



토지 앞에는 넓은 공간이 있어 주차는 크게 어렵지 않음


이상 칠서면 용성리에 위치한 함안부동산 토지매매에 관한 설명이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