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전국노래자랑 인줄 잘 못 알고 온 아저씨? 그리고 에이식스피의 무대

명가공인 2015. 5. 5. 22:10
반응형

얼마전 열렸던 2015년 관악산 철쭉제 공연... 

전국노래자랑? 철쭉제를 전국노래자랑 무대로 바꿔버린 아저씨는?


봄날의 꽃놀이도 즐기고 신나는 공연도 볼 수 있었던 관악산 철쭉제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 졌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볼 만 했던 것이 뭐니뭐니 해도 가수들의 공연이였던 것 같습니다.

나윤권을 비롯한 많은 가수들을 볼 수가 있었으니까요.


그런데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는 전국노래자랑을 연상케 했던 '에이식스피'라고 하는 가수의 공연이였습니다.

아직 데뷔전인 신인가수 인듯 한데 실력은 아주 짱짱 하더군요.


그런데 이런 아이돌의 무대를 순식간에 전국노래자랑 무대로 바꿔 버린 아저씨~ㅎㅎㅎ


여튼 그럼에도 불구 하고 아이돌가수의 무대에 흥을 내신 전국노래자랑 아저씨 ㅎㅎ

하지만 은근히 리듬도 잘 타시고 ...



부디 음주가무로 전국노래자랑의 무대를 만든 것이 아니기를 마음속 깊이 바랄 뿐 입니다.

흥이냐 추태였냐는 종이한장 차이이니까요.^^


여튼 아래 동영상은 전국노래자랑이 아닌 관악산 철쭉제 입니다. ^^;

참고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른 아이돌 그룹의 이름은 에이식스피라고 하는 신인그룹이라고 하네요.

불렀던 노래는 '페이스 오프'라는 노래였습니다.


그리고 무심한 듯 한 표정으로 박자 탁탁 맞추시는 전국노래자랑 아저씨 ㅎㅎ

동영상 1분 32초 경에 철쭉제 무대를 전국노래자랑 무대로 바꿔버린 아저씨의 흥겨운 무대가 펼쳐 집니다.


그나마 아래 영상은 전국노래자랑 아저씨가 등장을 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그런데 혹시 전국노래자랑 아저씨는 에이식스피의 숨겨진 일곱번째 멤버는 아닌지? ㅎㅎㅎ

여튼 뭐 에이식스피라는 그룹도 노래도 신나고 춤도 잘추고 그래서 관심을 갖어 볼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