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연예인축구단 FC WORLD 단장 한준희 KBS 축구해설위원 유니폼 증정식 참여

명가공인 2015. 5. 1. 10:03
반응형

지난 4월 28일 한준희 KBS 축구해설위원이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축구단 FC WORLD에서 새로운 유니폼 증정식이 있었습니다.

연예인축구단 FC WORLD는 2013년 처음 창단이 된 팀으로 1대 단장인 임호단장에 이어 현재 2대 단장인 한준희 축구해설위원이 단장을 역임하고 있는 팀이며 매주 화요일 마다 상암동에서 연습경기를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팀이기도 하죠.

브라질 월드컵이 열리던 지난 2014년에는 KBS 출발드림팀에도 출연하여 아이돌대표팀과 함께 멋진 활약을 보여 준 팀이기도 합니다.


FC WORLD가 이번에 새마음 새 뜻으로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더 많은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으로 보여 집니다.


한준희 단장을 중심으로 한 연예인축구단 FC WORLD의 멤버 구성을 살펴 보면 SBS 웃찾사 개그맨, 연기자, 가수, 연예제작 등 연예계에서 활동을 하는 인사들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축구단에 왠 아름다운 여성분들이 있느냐구요?

예 있습니다.^^ 이분들 역시 연예인축구단 FC WORLD 멤버이자 서포터즈로서 활발히 활동해 주시는 분들 입니다.




참고로 연예인축구단 FC WORLD는 이번에 성남시의 홍보구단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하는 군요. 더욱더 많은 활약이 기대되는 팀이기도 합니다.



이번 유니폼증정식의 유니폼 협찬은 의류업체 dnc의 협찬을 통해서 이루어 졌습니다.

이상 FW WORLD 서포터즈 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