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함안 카페 가볼 만한 곳 시골집을 예쁘게 꾸민 해담

명가공인 2020. 5. 5. 20:05
반응형

몇 일 전 연휴 때 근처에 창녕과 함안 근처에 가볼 만한 곳이 없나 인터넷을 검색해 보다가 마침 찾게 된 함안카페 해담...

직업상 잘 꾸며진 곳을 보면 가보고 싶어 하는 호기심이 발동을 했습니다.

시골집을 예쁘게 꾸민 곳을 보면 혹여 시골집을 새롭게 리모델링 하실 분들에게 참고자료로 도움이 될까 해서 이기도 하구요.

 

함안 해담 카페의 위치는 경남 함안군 봉성리 1211번지에 위치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마산 창원에서 거주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차로 최대 1시간 이내에는 충분히 접근을 하실 수가 있는 곳이구요.

서마산 쪽이나 중리 내서읍 부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30분 내에 다녀 올 수 있는 아담하고 예쁜 카페 였습니다.

 

일단 그곳에 가면 휴일의 경우 주차는 바로 앞에 있는 함안초등학교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평일에는 인근  길가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셔도 큰 무리는 없을 듯 하구요.

 

입구의 모습 부터가 왠지모를 정겨움이 느껴집니다.

지붕은 요즘 시골집에서 흔히 하는 칼라강판으로 한 것인데 외벽과 주변의 아기자기한 소품들 때문인지 이곳이 카페이구나 하는 것은 단번에 알 수가 있겠더라구요. 

안으로 들어와 보니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조명들이 외부의 조경들과 잘 조화를 이루고 있더군요.

예전에는 우물로 썼을 곳도 없애지 않고 예쁜 화분들을 올려 놓을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두었네요.

카페 실내는 주문을 할 수 있는 곳 에서 함께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과 외부의 다른 공간으로 가져가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 두 곳이 별도로 마련이 되어져 있었습니다.

이곳은 주문을 하고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인데요.

옛날 시골집의 서까래를 그대로 잘 살려서 리모델링은 한 모습입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도심 근교의 가까운 곳에서 사진찍고 차한잔 마시며 힐링하기엔 참 괜찮은 곳이라 여겨 졌습니다.

그리고 함안의 시골집을 이렇게 멋진 카페로 바꾼 주인분의 센스도 많이 돋보였던 것 같구요.

함안 가볼만한 곳! 카페 해담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