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매물/토지

창녕전원주택지 매매 호수전망 배산임수

명가공인 2016. 10. 25. 11:59
반응형

은퇴세대의 증가 및 귀농귀촌인구의 증가요인으로 요즘 전원주택지를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경상남도 지역에서는 창녕쪽으로 전원주택지를 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창녕쪽이 강과 호수등이 많다 보니 배산임수의 명당자리가 많은 편인데요.


[거래완료 되었습니다]


이번에 나온 창녕전원주택지 매매 물건도 아름다운 호수전망이 보이는 배산임수의 지형에 위치한 최고의 전원주택지 입니다.

현재 건축허가가 진행중에 있으며 향후 좀더 멋진 모습의 전원주택지로 거듭날 것이라 보여 집니다. 


1. 창녕전원주택지 위치 및 가격

해당 토지는 창녕군 유어면 미구리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매매가격은 평당 35만원(건축인허가 완료조건)


인근에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커다란 호수가 자리를 잡고 있어서 주말에는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객토작업은 되어 있지 않은 상태 인데요.

도로작업과 객토작업이 추후 진행이 될 예정 입니다.


해당 토지의 뒷쪽으로 원활한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지만 별도의 도로를 하나 더 낼 예정 입니다.


정말 경치 하나는 끝내 주죠?


전원주택지의 최고의 인테리어는 뭐니뭐니 해도 주변의 경치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창녕전원주택지의 경우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곳의 경우에는 가격이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체 평수는 700여평 정도이며 분할 매수도 가능 합니다.


창녕전원주택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가공인중개사 사무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남지읍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창녕군 남지읍 남지리 289-59
T. 055-536-4982
M. 010-9996-7929

대표블로그 : http://blog.naver.com/bunkershop






창녕 전원주택매매, 촌집매매, 시골집, 아파트, 빌라, 상가 임대매매, 창녕부동산 중개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