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매물/토지

창녕 전원주택지 222평 땅 부동산 매매 건축허가 완료

명가공인 2016. 10. 25. 21:58
반응형

도시인들이 좋아하는 시골마을 주민의 간섭을 받지 않는 마을과는 약간은 떨어져 있으면서도 교통접근성이 용이한 창녕부동산 전원주택지가 매물로 나왔습니다.


[거래완료 되었습니다]


나즈막한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인근에는 호수가 있는 아름다운 창녕전원주택지 222평 매물 입니다.

해당 부지는 222평 면적외에도 한필지가 더 있어서 두 집정도가 전원주택을 지을 수가 있는 부지이니 마음 맞는 분과 함께 집을 짓고 사셔도 좋을 듯 합니다.^^


건축허가가 완료되어져 있으며 매매가는 평당 67만원 입니다.



현재 토목공사가 한창 중인 창녕전원주택지...


인근 농지보다 꽤나 높게 석축을 쌓고 토목을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석축쌓기와 객토작업이 거의 한달가까이가 진행이 되어져서 이제는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는 모습입니다.


인근에는 절대농지가 자리를 잡고 있어서 특별한 일이 없다면 조망을 가릴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창녕전원주택지 모습을 사진으로 좀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곳은 남지IC인근...

사진상으로 멀어 보이는 듯 하지만 차량으로 5분 정도면 남지IC로의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남지읍내에 있는 마트나 병원등도 차량으로 5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구요.


공사가 마무리 되고 실제로 집을 지으면 정말 멋진 창녕전원주택 하나가 탄생을 할 것 같은 예감!


다음으로는 접근 도로를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전원주택 부지의 단점중 하나가 바로 차량 접근성 입니다.


이 곳은 차량 교차가 가능한 넓은 도로 인변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차량 접근성도 매우 우수한 편입니다.


이번에 매물로 나온 창녕전원주택지 인근 조망중 최고의 장점은 멋진 저수지 인근이라는 것! 


창녕 전원주택지 매물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아래 연락처를 참고해 주세요.



남지읍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창녕군 남지읍 남지리 289-59
T. 055-536-4982
M. 010-9996-7929

대표블로그 : http://blog.naver.com/bunkershop

 
창녕 전원주택매매, 촌집매매, 시골집, 아파트, 빌라, 상가 임대매매, 창녕부동산 중개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