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부동산소개글 영어공부

미국에 있는 57억 짜리 집은 어떤 모습일까?

명가공인 2023. 7. 20. 02:42
반응형

오늘도 에버그린에 위치한 450만 달러짜리 한화로 약 57억짜리 집을 보면서 영어공부도 할겸 어떤 모습이고 어떤 설명을 하고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 5개, 8개의 욕실 그리고 주택면적은 약 188평 정도라고 하네요.

난방은 Forced air 즉 온풍기가 있는거 같구요.  태양에너지도 사용하고, 바닥난방도 되는가 봅니다.

설치된 차고는 4대까지 주차가 가능하구요.

토지 면적은 8.8Acres 평수로는 약 10,773평 정도 됩니다.

땅 면적이 이 정도면 온갖 레져시설 다 만들어도 될 정도겠네요.^^

 

이미지 캡쳐 : The McWilliams Group Real Estate + Equestrian 유튜브 채널

중개인이 이 부동산을 뭐라고 말하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뭘 엄청 많이 적어 놨는데 중요한 내용만 몇 개 발췌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에버그린의 매우 인기 있는 소다 크릭(Soda Creek) 지역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highly ccoveted 는 매우 탐나는, 매우 인기 있는 정도로 해석하면 될 듯 합니다.

 

반면에 시장, 상점, 레스토랑까지 5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일부 학교에서 교육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문장에서 Yet은 아직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앞문장에서 feel a world away 즉 세상과 동떨어진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 했기 때문에 다소 외진 곳으로 판단할 수 있으므로 그와 대조적으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5분내에 접근 할 수 있다는 반전의 의미로 Yet를 사용한 것입니다.

 

참고로 top rated 최고 수준의 라는 의미로 부동산 소개시 자주 사용되는 표현 입니다.

 

시장, 상점, 식당까지 5분도 안걸린다는 문장은  "Within 5 minutes, you have access to markets, shops, and restaurants." 또는 "You can reach markets, shops and restaurants within 5 minutes."이렇게 도 바꿔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즉 5분안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니까요.

 

중요한 정보가 또 하나 있네요.

데크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여우랑, 흑곰 등 야생동물을 옅볼 수 가 있다고 합니다.

여우까지는 괜찮은데 흑곰을 만난다는 건 자랑인지~^^;;;

 

몇 가지 중요 정보들을 살펴 봤습니다.

재미난 해외 부동산 소개 발췌해서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