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부동산소개글 영어공부

한화로 55억 4,649만원 짜리 미국 주택은 어떨까?

명가공인 2023. 7. 18. 22:12
반응형

오늘도 재미삼아서 질로우 사이트에 나온 부동산을 하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가격은 한화로 무려 55억 4,649만 원 후덜덜 하긴 하나 서울에 비싼 아파트 한채 팔면 충분히 살 수 있습니다.

어떤 집인지 한번 볼까요?

일단 방 5개 욕실은 9개 입니다. ^^

주택면적은 우리가 익숙한 평으로 본다면 234평이네요.  땅이 아니라 주택면적이 그정도 입니다.

땅은 11,544평 입니다.  토지면적만 해도 후덜덜 하네요.

2005년도에 지어쳤고 4대를 댈 수 있는 차고가 있습니다.

머 별도 차고가 없더라도 땅이 만평이 넘으니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천연가스가 공급되고, radiant floor라는걸 보니 바닥 난방이 되나 봅니다. 태양광 시설도 있구요.

해당 주택은 특별한 단지에 속해 있나 봅니다.

$550 annually HOA fee 즉 매년 주택단지 관리비를 550달러씩 내야 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HOA"는 "Homeowners Association"의 약어로, 주택 소유자 협회를 의미합니다.

 

이제 중개인이 얼마나 집을 자랑하고 있는지 봐야 겠내요.

글을 보니 온갖 좋은 미사려구들은 다 가져다 붙여 놓은 것 같네요.

일단 네 파트 정도로 나눠서 살펴 봐야 겠습니다.

 

첫번째 문장들은 단어들이 좀 생소해서 그렇지 해석을 하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어 보입니다.

부동산 설명에서 retreat란 단어는 휴식처라는 의미로 정말 많이 사용되는 만큼 기억해 두신다면 문장 해석에서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 여겨 집니다.

 

만약 고급스럽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와 야외 활동에 편리한 접근성을 결합한 산악 휴양지를 찾고 계시다면, 에버그린의 소다 크릭 동네에 위치한 이 특별한 부동산은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넓은 9에이커의 부지에는 절묘한 특징과 마감재가 있습니다. 

복원된 헛간 목재 바닥, 재활용된 눈 울타리 천장, 그리고 맞춤형 조명 등 세심한 디테일에 마음을 사로잡힐 것입니다. 큰 거실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돌 벽난로로 화려한 포인트 역할을 합니다. 

 

산악 휴양지 (mountain retreat)
편리한 접근성 (convenient access)
탁월한 (exquisite)
세심한 디테일 (attention to detail)
복원된 헛간 목재 바닥 (reclaimed barn wood floors)
재활용된 눈 울타리 천장 (repurposed snow fence ceilings)
맞춤형 조명 (custom light fixtures)
주목할 만한 포인트 (stunning focal point)

주방은 요리사의 꿈이며, 버틀러 팬트리가 있는 격식있는 식당에서 큰 휴일 모임을 개최하거나 별도의 아침 식사 공간에서 좀 더 캐주얼한 식사를 즐기는 등, 내부와 외부 둘 다 모임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메인 층의 메인 스위트룸은 편안함과 평온함의 성역을 제공하여 개인 휴양지가 됩니다. 

인접한 스파와 같은 욕실에는 몸을 담글 수 있는 욕조와 대형 샤워실이 있으며, 맞춤형 붙박이장이 있는 넓은 이중 옷장이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인 사무실에는 두 개의 워크 스테이션, 개인 발코니 및 반 욕조가 있습니다. 

 

좀 어려 울 수도 있는 문장 하나를 설명해 보겠습니다.

"this home offers ample space for entertaining inside as well as on the outside wrap around deck"라는 문장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나타냅니다.

"inside"는 주택 내부를 가리키며, 주택 안에서 모임이나 연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s well as"는 또한, 그리고라는 의미로, 주택 외부에도 모임이나 연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on the outside wrap around deck"은 주택 주위에 둘러싼 데크(발코니)를 의미합니다. 이 둘러싼 데크는 주택 외부에서 모임이나 연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his home offers ample space for entertaining inside as well as on the outside wrap around deck"라는 문장은 주택 내부에는 모임을 위한 공간이 있으며, 주택 주위에는 둘러싼 데크(발코니)가 있어 외부에서도 모임이나 연회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게 됩니다.

집의 위층에는 3개의 게스트 스위트(방)가 있으며 각각에는 전체 욕실이 있습니다.

아래층은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좌석 공간이 있는 대형 5번째 게스트 스위트(방)가 있습니다. 영화감상실에서 영화의 밤을 즐기거나 넓은 야외 파티오로 연결되는 웨트 바가 있는 패밀리룸에서 손님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패티오에는 온수 욕조, 가스 벽난로 두 개, 적외선 히터 및 다양한 좌석 공간이 있어 연중 내내 야외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문장들에서는 a wet bar that opens up to an expansive outdoor patio.라는 문장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 문장에서 "opens up to"는 어떤 공간이나 장소가 다른 공간이나 장소로 향하거나 연결되어 있다는 의미를 가지는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The living room opens up to a beautiful garden"라는 문장에서는 거실이 아름다운 정원과 연결되어 있어, 거실에서 정원을 향해 문이 열리거나 접근할 수 있다는 의미를 전달합니다.

따라서 만약 주어가 사람이 아닌 사람이 온다고 하면 ~에 대해서 마음을 열다 라는 의미로도 해석이 될 수가 있습니다.

open up to love 사랑에 마음을 열다.

 

게다가, 아래층에는 2000병 을 보관할 수 있는 와인 룸과 운동 공간이 있습니다. 차량 및 야외 장비를 위한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으며, 부착된 4대의 차고, 별도의 2대 차고, 그리고 14피트 문이 있는 헛간이 있습니다. 에버그린의 편의 시설과 편의성은 단 10분 운전 거리에 있습니다.

 

비싼 집이니 이 정도로 충분히 자랑할 만 하네요.

수시로 멋진 집을 찾아서 어떻게 설명하고 있는지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