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매물/아파트 빌라 주택

창녕부동산 단독주택 매매 투자, 월세수익 있음

명가공인 2016. 6. 27. 14:25
반응형

창녕부동산 단독주택 매매 건 입니다.


요즘 기준금리 인하로 인해서 은행에 1억을 넣어도 월이자가 10만원도 안되는 수준이라 마땅한 투자처가 없으실 것으로 여겨 집니다.


[거래완료 되었습니다]


이번 창녕부동산 단독주택 매매물건은 매달 월세가 30만원씩은 나오고 있고 실제 거주를 하지 않을 경우 더 많은 월세수익을 확보를 할 수가 있는 창녕부동산 물건 입니다.


아파트 26평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2층 단독주택을 구입하고 매달 임대수익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거래완료 되었습니다]


1. 창녕부동산 단독주택 매매 물건 개요


(1) 위치 : 남지읍내 위치

(2) 창문방향 : 남향

(3) 대지면적 : 271㎡(약 82평)

(4) 건축면적 : 총 112㎡ (1층 단독주택,: 39.67㎡  2층 단독주택 : 72.54㎡ )

- 두개의 건축물이 분리되어져 있음

(5) 현 임대보증금 : 월 30만원(2층 단독주택에는 주인세대가 거주중)

(6) 토탈 매매가 : 1억 4천 5백


(2) 내부 사진 등

창녕부동산 단독주택 매물의 내부 모습 등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사진은 2층 단독주택 사진의 모습 입니다.

입구쪽 모습 입니다.


거실의 모습 입니다.

단독주택이지만 거실 창문쪽이 남향으로 되어져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매우 따듯한 집입니다.


현대식 주방의 모습


주방쪽으로는 별도의 작은 방이 분리가 되어져 있어서 아이들 방으로 활용을 해도 되고 이 곳을 안방으로 활용해도 무난할 정도의 넓이 입니다.


큰 방쪽 입니다.


안방쪽도 너무 시원하더군요.

현재 더블 침대와 장농 및 화장대가 비치가 되어져 있는데 그리 좁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넓습니다.

단독주택 건평수가 20평대 이기 때문에 아파트 26평 이상의 평수라 보시면 됩니다.


작은방의 모습 입니다.


창문이 남향으로 나 있어서 참 밝고 바람도 잘 통해서 작은 방 역시 주거에 불편함이 없을 만한 넓이에 밝은 모습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별도의 아늑한 공간을 줄 수가 있어서 좋을 것 같더군요.

그리고 한창 먹는 아이들이라면 주방이 가까이 있어서 언제라도 냉장고에 채워진 음식을 내 먹을 수도 있어서 좋을 것 같구요.^^


아파트, 토지, 전원주택, 촌집 등 창녕부동산에 대한 정보는 아래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연락처로 연락 주시거나 아래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면 더 많은 물건들이 있습니다.


>>창녕부동산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블로그 방문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