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경제 증권

남지 동아더프라임 전망이 끝내주는 아파트를 둘러보다

명가공인 2015. 12. 26. 00:06
반응형

창녕군 남지읍은 유채축제로 전국적으로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부모님께서 사시는 창녕군 남지읍 남지리...


왠지 모르게 동.리까지 내려가니 많이 시골 같은 느낌이 들지만 복잡한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전원생활과 더불어 도시인들의 편리함을 함께 누릴만한 곳도 이제는 시골이라해도 있으니 오히려 삶의 질은 복잡한 도시인들 보다 훨씬더 괜찮을 것이라 여겨 집니다.


처음 남지읍에 동아더프라임 아파트가 건립될 당시에는 사람들이 미쳤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더군요.

과연 시골 촌구석에서 누가 비싼 아파트를 사서 들어올 것인가에 관한 의문을 많은 사람들이 품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러한 예상은 보기좋게 빗나갔고 이제는 남지읍에서는 가장 살기좋은 아파트로 정평이 나 있다고 하더군요.


아래는 남지동아더프라임 정문의 모습입니다. 입구만 봐서는 여기가 시골 촌구석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죠?


동아더프라임은 총 7개동에 443세대로 이루어 진 고급형 아파트 입니다.

아울러 태양열발전을 일부 활용을 하고 있어서 관리비도 정말 저렴한 편이구요.


단지 내부에는 이렇게 아파트주민들이 쉴만한 휴식공간이 아주 넓게 마련이 되어져 있구요.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한창인 아이들이 삼삼오오 휴식공간에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보입니다.


단지 내부에는 주민들을 위한 제법 길고 넓은 별도의 산책로도 만들어져 있고 물고기들이 노니는 조그마한 연못도 한켠에 마련이 되어져 있습니다.


남지동아더프라임은 음식물쓰레기봉투를 사용을 하지 않고 사진과 같이 별도로 음식물을 버릴 수 있게끔 되어져 있습니다.


지상에는 필로티식 건축에 의한 별도의 주차공간이 마련이 되어져 있으며 이외에 지상에도 충분한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고 아울러 별도의 지하주차장도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주민간의 주차분쟁은 없습니다.


별도의 넓찍넓찍한 지상의 주차공간이 보이시죠?


지하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지하에서는 각동간의 연결이 모두 되어져 있습니다.


아파트를 좀 멀리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단지 바로 코앞에는 남지농협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은행업무를 보기가 참 편리 합니다.


드디어 실내로 들어와 봤습니다.


사실 여긴 우리 부모님 댁...^^

어르신들이시다 보니 살림들은 엔틱합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창밖의 풍경...


국내최대의 13만평 규모의 유채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풍경과 낙동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참고로 아이들 교육시키기 위한 위치로도 참 좋습니다.

걸어서 1분거리의 남지고등학교, 걸어서 3분거리의 남지중학교, 남지여자중학교, 걸어서 약 5분거리에 남지초등학교가 자리를 잡고 있어서 아이를 둔 부모님들에게도 참 괜찮은 주거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여겨 집니다.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창녕 전원주택매매, 촌집매매, 시골집, 아파트, 빌라, 상가 임대매매, 창녕부동산 중개전문

남지읍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창녕군 남지읍 남지리 289-59
T. 055-536-4982
M. 010-9996-7929

대표블로그 : http://blog.naver.com/bunkershop

이상 남지 동아더프라임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