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방콕 장기숙박을 위해 우돔쑥역 근처로 이동을 하게 되다

명가공인 2013. 11. 23. 20:43
반응형


지난 22일 방콕에 도착해서 다소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현지에서 방콕 장기숙박을 위한 괜찮은 콘도를 하나 발견을 해서 그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udom suk. soi 11 라고 하는데 아직 가보질 않아서 잘은 모르겠네요.

한달 이상 머물 예정이라서 편하고 가격이 저렴한 곳을 알아 봐야 할 것 같다는 생각에 인터넷을 여기저기 뒤져서 발견을 해 낸 곳!  인터넷에서 싸바이디콘도라고 검색을 하면 나오니 혹시 저 처럼 방콕 장기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맵으로 검색을 해서 주변 사진을 보니 좀 오래 된 듯한 모습이 보이네요.

들은 바에 의하면 이 곳에서 유일한 22층짜리 건물이라고 하니 한번에 눈에 확 띌 것 같다는 예감이 듭니다.

내일 부터는 좀 편안하게 지낼 수가 있을 듯 하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무엇보다도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상상 못할 저렴한 요금....

저 처럼 장기간 여행을 하러 온 사람들에게는 이만한 좋은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콕 장기숙박을 위해서 30일 이상 체류를 할 경우에는 하루 만원에 고급스런 원룸을 구해서 지낼 수가 있다고 하니 말입니다.


아울러 수형, 헬스가 무료이고 실내에는 냉장고, 에어콘, 세탁기 모두 비치가 되어 있다고 하니 장기 배낭여행을 태국에서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낼 이곳에 가서 주변 경관을 보고 내부도 좀 살펴보면서 본격적인 후기를 더 올려야 할 것 같네요.

아뭏던 정말 만족스런 가격인 것 만은 분명 합니다.


저는 가장 저렴한 일반형을 선택했는데 25일 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서 하루 호텔에서 지내겠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하루 무료로 고급형에서 잠을 잘 수 있는 기회도 주시더군요.

너무나도 감사해서 후기를 안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