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매물/촌집 전원주택

창녕 촌집매매 약 55평 가격저렴 - 창녕부동산 중개전문 명가공인중개사무소

명가공인 2016. 10. 26. 20:56
반응형

가격이 매우 저렴한 창녕 촌집매매건 입니다.

[거래완료 되었습니다]


위치는 창녕군 길곡면 오호리에 위치한 창녕촌집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며 창녕군에서 귀농귀촌자들을 위해서 지원하고 있는 빈집수리 지원금 700만원도 타지역에서 2인이상의 가족이 이주할 경우 지원받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는 시골집 입니다.

올 수리가 필요한 집이기 때문에 이점 가만하고 봐 주셨으면 합니다.


매매가는 3천 7백만원 입니다.

빈집수리 지원금 7백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을 경우 실제 구입금액은 3천만원이 될 수도 있는 집입니다.


창녕 촌집매매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평수토지 평수는 약 55평정도 이나 출입구쪽으로 일부 도로부지가 포함이 되어져 있어서 실제로는 6평 정도가 더 있는 집입니다. 활용면적은 대략 60평 이상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빈집수리 지원금이 가능한 창녕 촌집매매]


참고로 시골집들의 경우 건축물 대장이 없는 경우가 많으나 건축물 대장이 정식으로 등재되어져 있기 때문에 매매상에도 특별한 문제점은 없습니다.


참고로 내부 상태는 올수리가 필요하며 기본 틀 정도는 살릴 수가 있는 집이라 보시면 됩니다.


별채쪽에는 지붕이 1급 발암물질이였던 석면지붕이였으나 현재는 모두 철거를 한 상태 입니다.

[빈집수리 지원금이 가능한 창녕 촌집매매]


따라서 시골에 여전히 많이 남아 있는 석면지붕 철거를 위한 추가 비용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오랜시간 비워둔 집이기 때문에 많은 수리는 필요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빈집수리 지원금이 가능한 창녕 촌집매매]


사진을 찍고 있는 저의 모습이 유리창으로 살짝 비치네요...^^


저렴한 가격에 창녕촌집매매를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관심 갖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타지역에서 이주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 빈집수리 지원금까지 받아서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시골집을 장만해 보셨으면 합니다.


평화로운 마을 주변 풍경

참고로 창녕군 길곡면 일대는 창녕일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원주택지 중 하나 입니다.


 남지읍 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창녕군 남지읍 남지리 289-59
T. 055-536-4982
M. 010-9996-7929

대표블로그 : http://blog.naver.com/bunkershop


창녕 전원주택매매, 창녕촌집매매, 시골집, 아파트, 빌라, 상가 임대매매, 창녕부동산 중개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