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시사

시흥 돌잔치 광명 부천 안산 돌잔치 세미나 등 각종 연회행사 하기 좋은 곳

명가공인 2015. 12. 9. 11:11
반응형
사람만나고 글쓰고 때론 강의도 하고 나름 자유롭게 살아가는 삶을 살아가다 보니 다닐 곳도 많고 그러다 보니 좋은 곳을 볼 것도 참 많아 지게 됩니다.

서울 경기쪽은 오랜 기간을 거주를 하기도 했었고 일 때문에도 많이 방문을 하다 보니 나름 익숙한 곳이긴 하지만 사람들이 워낙에 많이 사는 곳이다 보니 교통이 불편하고 주차가가 곤란하면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아서 일단 모임이나 행사장소는 교통편하고 주차하기 편한 곳이 최고더라구요.


거기다 돌잔치나 세미나 장소가 음식맛도 일품이라면 금상첨화~!

(이미지 출처 : 시흥 돌잔치 전문 파티인 하우스)


최근 세미나 등 행사 때문에 들려 봤던 곳으로 시흥 안산 광명 인천 부천 등의 부근에서 거주 하시는 분들이라고 하면 돌잔치 회갑 고희연 세미나 각종 행사등을 하기에 아주 괜찮은 곳을 하나 소개해 볼까 합니다.

특히 여기서 연말연시 송년모임이나 시무식도 많이 열리곤 해서 저도 수시로 들리기도 하는 곳이구요.

저도 검도인이다 보니 특히나 경기도 안산 시흥쪽 검도인들이 많이 행사장소로 이용을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금전적 보상을 받고 하는 광고글은 아니니 염려 놓으셔도 됩니다.

요즘에는 광고글을 광고글이라고 표시 안하면 블로거들의 제재가 따르기도 하더군요.

저는 일단은 제 블로그에서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를 많이 보고 가시기를 바랄 뿐 이고 선택하시는 것도 결국 여러분들이 몫이니 저는 그저 간략히 소개만 할 따름...


더파니의 위치! 돌잔치 연회 행사 손님 모시기에 편리한 교통과 주차

어떤 곳이든 간에 행사 시작전 부터 초치게 되는 것이 바로 주차문제 입니다.

어떤 행사장소들은 가면 주차하고 차빼는 일로 시간 보내다가 시작부터 짜증, 그리고 나올 때 또 짜증이죠?

여기는 다행히 정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넓직한 주차장이 주변에 있어서 주차는 아주 편리한 편입니다.


그냥 후다닥 차 대고 가면 되니까요.

정확한 위치는 정왕역1번출구쪽에 있습니다.

내비로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327-1를 찍고 가시면 됩니다.


따라서 인천,부천,시흥,안산,광명쪽에 있는 분들이라면 돌잔치나 세미나 장소로 정해도 찾아오기도 주차문제로 밖에 까지 내려가서 손님안내하느라 분주해 질 일도 없고 그럴 듯 합니다.


내부 및 음식 기타 사항들...

이곳에는 제 안산 시흥 광명쪽에 거주하는 지인들도 돌잔치나 세미나 등을 많이 하는 편이고 저도 검도인이지만 지역 검도인들도 행사 장소로 많이 이용을 합니다.


검도 하시는 분들이 자세, 정렬 좋아하시고 죽도를 휘두르시다 보니 아무래도 넓찍 넓찍한 장소를 좋아하셔서...^^ 세미나 등의 모임때 주로 많이 이용들을 하시곤 합니다.


뭐 더 이상 말이 필요 있겠습니까만은 사진으로 보시다 시피 내부의 느낌은 뭐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인테리어 괜찮고 깔끔하고 넓어요. 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돌잔치나 연회 등 실제 행사를 하는 내부는 화려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으로는 내부 모습을 다 표현을 할 수는 없지만 실제로 돌잔치나 세미나 등으로 와 보시면 사진보다는 훨씬더 괜찮은 곳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 것이라 여겨 집니다. 


마지막으로 음식의 이야기를 간단히 해 보자면,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드시고 나쁘다는 소리는 들으시지 않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다양하고 고급스런 음식들이 많았구요. 그리고 맛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스테이크 스파게티 등 즉석해서 해 주는 요리가 있으니 가실 일 있으시면 꼭 드셔 보시구요.^^

(이미지 출처 : 시흥 돌잔치 전문 파티인 하우스)


파티인하우스 연락처는?

연락처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시흥쪽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돌찬지나 각종 세미나를 하려고 준비하시는 분들 이라면 특별히 추천해 볼만 한 듯 하구요. 그리고 광명 부천 안산쪽과도 교통편이 좋기 때문에 세미나 등 각종 연회행사 장소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장소를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란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하지만 선택은 여러분들 각자의 몫이라 여겨지니 저는 이렇게 제가 알고 있는 바를 추천해 볼 따름 입니다.


시흥 돌잔치 광명 부천 안산 돌잔치 세미나 등 각종 연회행사 하기 좋은 곳 파티인 하우스 방문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