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양천구 신정동 미용실 추천 개그맨 이재호 헤어샵 쉼표 오픈 소식

명가공인 2015. 4. 10. 23:57
반응형

SBS 우찾사 개그맨 이재호씨가 양천구 신정동에 미용실을 오픈 했다고 하네요.

제가 연예인축구단 FC World의 기자단으로 활동을 하다 보니 다른 사람들 보다는 좀더 빨리 개그맨 이재호씨의 미용실 오픈 소식을 접할 수가 있었습니다.


우찾사 개그맨 이재호씨는 SBS개그투나잇 그리고 우찾사등을 통해서 우리들에게 꾸준히 그 모습을 알리고 있으며 연예인 축구단 FC World에서도 핵심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하죠.


그렇다면 개그맨 이재호씨가 오픈을 했다고 하는 헤어샵은 어떤 곳인지 그리고 어디에 위치를 하고 있는지를 사진등을 통해서 간략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SBS 좌측 개그맨 이재호


양천구 신정동 미용실 추천, 개그맨 이재호가 운영한다는 헤어샵은 어디?

정확한 주소는 양천구 신정동 1171-16 입니다.


양천구 신정동 1171-16


신정동 미용실 추천, 쉼표 헤어샵 내.외부 모습은?

미용실의 내.외부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이곳에서 개그맨 이재호씨가 직접 여러분들의 헤어디자인을 책임지는 것은 아니구요.

아마도 여러분들의 배꼽을 책임을 질 듯 하구요.  실제 어려분들의 아름다운 헤어를 담당하실 분은 이재호님과 가장~~ 가까운 미모의 헤어디자이너 분이 여러분들의 헤어디자인을 책임 지실 겁니다.


ⓒ 신정동 미용실 추천 헤어샵 쉼표


쉼표 헤어샵의 내부 인테리어를 직접 했다고 하네요. 헤어디자인의 감각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의 감각도 탁월한 듯 합니다.

ⓒ 신정동 미용실 추천 헤어샵 쉼터


ⓒ 신정동 미용실 추천 헤어샵 쉼표


ⓒ 신정동 미용실 추천 헤어샵 쉼표


연예인축구단 FC World단원들도 자주 들르는 곳이기도 하고 이재호씨의 동료 개그맨들도 자주 찾는 미용실이다 보니 양천구 신정네거리에서는 조만간 아름다움과 즐거움이 함께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을 하게 될 듯 합니다.

반응형